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22027&seq=362&weekday=wed

오늘 가기전에 다 정리해야겠다.



이번 패러디는 스타크래프트의



마린(해병)의 패러디와 슈퍼스타K의




이승철과 유승우의 어서와 처음이지의 패러디..



양의의 패러디는 조금 애매해서 2개를 첨부한다.



엔젤비트의 타카마츠(근육질 몸을 가진 전략가)이거나.



오란고교 호스티스부의 오오토리 쿄우야(주도면밀한 계획파)이거나 둘중 하나일듯하다



맹달(孟達 한자가 다르다)이 죽었다.
원래 자는 자경(子敬)이었으나 유비의 숙부의 이름을 피휘해서(왕이나 높은 사람의 이름이나 이름에 사용된 글자를 피함) 자도(子度)로 변경했다.



맬달의 수하로 나오는 이보의 패러디는



코드기어스의 루키아노 브라도리(루치아노 브래들리)의 패러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바마 2세 2013.02.12 18:5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ㅎㅎ 언제나 봐도 재미가 있군요 근데 드디어 이글에 제가 가장 궁금했던 패러디가 나왔군요 ㅋㅋㅋ 양의의 패러디 ㅋㅋ (싸가지 없는 놈..) 아니 ㅋㅋ 알고 보니까 양의 처럼 파란 머리에 안경쓴 놈이 애니에 진짜 많네요 ㅋㅋㅋ 제가 예상하는 패러디는... 어나더라는 애니의 카자미 토모히코라는 반장이 생각납니다만...... 그래도 오란고교에 나온 그분이 조금 더 비슷하다고 생각하네요ㅋㅋㅋ 건강이 좋아지시길 바라고 다음 글도 기대합니다 ㅋㅋㅋ

    • Favicon of https://shouting.tistory.com 새항아리 2013.02.12 22:5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지략가라는 점에서 카자미 토모히코라는 캐릭터는 조금 아쉽네요.
      안경캐릭터는 워낙 많아서 특색이 좀 없는 패러디인것 같습니다.

  2. 오바마 2세 2013.02.13 19:2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응?? 어나더라는 애니 아시거나 보셨어요?? ㄷㄷ

  3. *^^* 2013.02.23 18:39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ㅎㅎ
    새항아리님 건강은 어떠신지요?
    전 여러가지 일이 있어 자주 블로그 방문드리지 못했네요.. 시간되서 종종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의는 머리스탈이나 안경 모양, 표정 등으로는 오오토리 쿄우야에 가깝다고 생각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