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omicmall.naver.com/webtoon.nhn?m=detail&contentId=22027&no=1&page=1

--------------------------------------------------------------------------

삼국전투기는 상당히 재미있다. 그재미에 큰 축이 되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패러디이다.

하지만 그 양이 꽤나 많고 자신이 모르는 패러디가 있는 경우 재미를 제대로 느끼기 어렵다.

이 블로그의 삼국전투기 팬페이지 카테고리에서는 그 패러디를 찾아 개시하는 장소이다.

혹 모르는 패러디가 생겼거나 궁금한 패러디라면 검색하면 바로 알수 있도록 글을 써본다.




1화에는 동탁,조조,원소,여포까지 대량 출현하는데..

그런 큼직큼직한 인물들은 나중에 소개하도록 하고 조그마한 분들부터 소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분.. 이것은 확증할수는 없지만 하진은 미키마우스.. 십상시는 빠순이를 나타낸듯 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귀여운것을 변태처럼 보이게 만드는 능력..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나타난 공주.. 백설공주.. 저 어깨 뽕은 누구도 따라할수 없는 것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 왕비 보다 백설이가 이 그림은 더 사악해 보이는 거냐.. 일곱난장이를 상사병 걸리게 만들고 부잣집 왕자와 결혼해 떠난 노XX 아나운서 같은 모습?.. 이건 아닌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적의 패러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나오는 잡념주자.. 체육왕 연재시 굉장하게도 몇번은 대사만 바뀐 같은 그림으로 매꾼게 아니냐는 루머를 만든 작품.. 사실 좋아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고 싶다. 먹고 싶다.. (뭘?)

----------- 빠트린 패러디 이동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이 쌔뽁이 무슨 말인지 도저히 몰랐는데
각주를 보니 적혀 있어서 옮겨 적는다.
 
쌔뽁 : 쇠복, 즉 돈복을 의미한다.
"쌔뽁이다"라고 하면 운이 좋아서 힘 안들이고 무엇인가를 얻었다는 뉘앙스.


----------- 수정하면서 ----------- 

개그도 아닌 개그를 날려놓은 부분 삭제.
패러디 아닌 부분 삭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2007.07.27 13:0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수고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