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나이를 많이 먹은것은 아니지만 성인이기는 성인이다. 성인 컨텐츠에 대해 한마디 해보려고 한다.

 

요즘 S사의 무한X전 을 보면 유MC가 성인 비디오를 본다는 말로 놀림 당하곤 한다. 사실 공인이라는 신분이 모든 이에게 비춰지기 때문에 청소년 아이들에 대한 영향력으로 몸을 조신하게 지내야 한다는 점에는 동의한다 하지만 성인이 성인 비디오를 보는데 왜 다른 사람의 눈치를 봐야 하냐 이말이다.

 

성인 成人 ①성년(成年)이 됨 ②또는, 성년(成年)이 된 사람. 대인(大人) ③인간(人間) 발육(發育)의 최종기인 청년기(靑年期)에 계속(繼續)하여 심신(心身)의 발육(發育)을 마치고 어른이 된 사람

 

성인은 스스로 판단하고 스스로 결정하는 주체됨의 말이다. 그런데 성인 비디오는 제제를 받는다. 우리나라는 국가적으로 성인물을 막고 있다.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라던가 국가 청소년 위원회 등에서 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가적 사업이니 어쩔수 없다고 하지만 성인이 성인다워야 성인이지. 성인이니 무조건 참아라? 성인이니 알아서 처리하라. 라는게 말이 되느냐..

못참겠으니 풀어라 라는게 아니다. 왜 막느냐. 알아서 절제 해야지.. 라는 의미다.

 

윤도현이 어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이런이야기 비슷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

성인을 대상으로 한 비디오를 보는게 왜 부끄러워해야할 이유냐고..

나도 똑같이 생각한다. 청소년이 접근하는 자체를 막되 성인은 자유로운 것이 필요하다는 뜻.

 

청소년의 접근 자체를 막는게 불가능하니 성인비디오를 업애라고 하는것은 해커의 접근 자체를 막는게 불가능하니 인터넷을 하지 말아라는 말과 같은게 아닌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인은 권리가 있고 청소년은 권리가 없다. 청소년은 미숙하니 성인이 돌봐주는것도 맞다. 하지만 별 되먹지 않은 청소년들의 행각으로 인해 전체 성인들이 권리를 빼앗긴다면 이건 아니라고 본다.
 
우선 청소년이 그런 행각을 하면 안되고 하는 청소년은 말려야되고 하고자 하는 청소년은 못하게 막되 그걸 누릴 권리가 있는 성인은 그 제한규정에 포함되서는 안된다는게 요지다.
 
이럴때 누군가 그러더라고.. 누가 모르냐. 안되니까 막는거지. 글고 볼놈들은 다 보더라..
이 말 맞다. 글면 볼놈들 다보는데 청소년은 못보냐? 말이니까 하는 말인데. 안되는데 왜 막아.
안막으면 되는거 아냐?
 
어쨋건 논란거리가 될지 모르니 여기서 청소년 훈제 차원에서 짤방 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만이형 개네들에게도 이런 킥을 좀 선사해주삼..

댓글을 달아 주세요